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달라스 아시안 윈드 홀리데이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기사입력 2021-11-23 조회수 115

 

달라스 아시안 윈드 (음악감독 이정무) 가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 음악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12일 오후 5시 프로스퍼 하이스쿨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연주회는 전석 무료이며 연말에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에 연주될 곡들은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1악장, 거룩한 성, 폴라 익스프레스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으며 두명의 뛰어난 연주자들이 협연을 통해 더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거룩한 성을 함께 협연할 소프라노 박성애씨는 연세대 성악과와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이태리 밀라노 베르디 음악원을 졸업하였으며 연주자 조교과정 수료및 유럽 등지에서 다수의 콩쿨 우승 및 입상을 하였고 특히 휴스턴 로이스 알바 콩쿨 우승과 청중상을 받으며 미국 음악인들에게 각인되어졌다. 

그리고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을 협연할 피아니스트 조은실씨는 계명대 피아노전공 수석 입학 및 졸업을 한 다음 폴란드국립 쇼팽음악원(현 쇼팽음악대학) Magna cum Laude 메달을 받으며 졸업한 인재이다. 

미국으로 건너와서 미국 최고의 음악 대학으로 손꼽히는 Eastman School of Music 석사 학위를 장학생으로 취득하였으며 한국, 폴란드, 네덜란드에서 피아노 및 실내악 국제 대회에서 다수 우승하였고 국내외 오케스트라와 협연, 유럽 아시아 미국 8개국 피아노 독주회 및 실내악 연주, 그리고 폴란드 국립 라디오 방송국 녹음을 통해 음악적 업적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현재Texas Woman’s University에서 collaborative pianist 와 SEUM Piano Trio 피아니스트로 활발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