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갤러리아 몰에 Amazon 4-star 스토어 생긴다

기사입력 2022-01-14 조회수 795

올해 안에 갤러리아 몰에 아마존의 Amazon 4-star 상점이 생긴다.

 

상점은 4천5백 스퀘어피트에 55만 불 가량을 들여 공사가 예정 될 예정이다. 

3층짜리 갤러리아 몰의 일층에 입점 할 예정이다. 

 

아마존과 갤러리아 몰은 자세한 사항은 밝히지 않았지만, 텍사스에 제출된 서류에 의하면 4월에 공사가 시작되어 8월 완공 예정이다. 

 

 LBJ Freeway 와  Dallas North Tollway가 교차하는 Galleria Towers에는 Amazon Web Service 가  지난 2014년 부터 가장 큰 테넌트로 임대중이기도 하다.

 

Amazon Web Service 는 계산을 하지 않고 물건 결제를 할 수 있는 Amazon Go와 같은 최첨단 기술을 마케팅해왔다.

바로 옆에 Amazon 4-star store 를 통해 어떠한 신박한 도약이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마존은 여러가지 컨셉의 오프라인 상점을 열어왔다.

대표적으로 2019년 후반에 문을 연 프리스코 스톤브라이어 센터의 Amazon 4-star 가 있다. 

아마존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 | Amazon 4-star | 미국, 텍사스 첫 매장

 

4-star store들은 온라인에서 인기가 많은 별 4개 이상의 2천개 인기 아이템을 로테이션하며 판매한다. 

또 다른 텍사스의 4-star store는 Woodlands Mall에 있다. 

현재 아마존은 30여개의 4-star store를 운영중이며, 10여개가 오픈예정이다. 

Amazon Books는 24곳이 운영중이고, 오스틴의 Domain Northside와 휴스턴의 Baybrook Mall에서 이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