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북텍사스 연쇄 지갑 도둑 "체포" ...

기사입력 2021-07-16 조회수 914

(사진출처 - FOX4 NEWS / 2013년부터 최근까지의 로스 세션)

 

북텍사스의 연쇄 지갑 도둑이 체포되었다.

 

달라스경찰은 텍사스 전역의 사람들을 타켓으로 연쇄적으로 지갑을 절도해온 여성을 체포했다고 전했다.

로스 세션이라는 여성은 이미 달라스 카운티에서 절도 혐의로 두번 유죄 판결을 받고 가석방 상태에 있었으며 이번에 체포됨에 따라 가석방 위반으로 달라스타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다. 

현재 $25,000의 보석금이 책정되어 있다.

 

로스 세션은 포트워스의 고급 살롱, 달라스의 회사 사무실, 알린텅의 웨딩 숍, 왁사하치의 의료 사무소, 맥키니의 회사등에서 사람들과의 만남을 가장하여 지갑을 절도해도다가 지갑을 훔치는 모습이 비디오 영상에 확인되면서 발각이 되었다. 

체포영장 진술서에 따르면 한 피해여성이 포트워스 미용실에서 최근 지갑 도난 사건을 보도하는 뉴스 보도를 보고 영상속의 용의자를 알아보고 신고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 여성은 로스 세션과 회사일 관련된 오찬을 가졌었고 그날 저녁 늦게 그녀의 지갑이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뉴스에서 영상속 용의자를 보고 바로 오찬을 가졌던 로스 세션임을 알아차렸다고 전했다. 

 

신고를 받은 수사관은 사무실 건물의 비디오와 도난당한 신용카드가 사용된 타켓과 달라스 카 오디오 매장의 비디오 영상을 비교, 분석한 결과 용의자를 식별할 수 있었다고 알렸다. 

현재 로스 세션은 최근의 일련의 절도에 대한 조사에 응하고 있지 않지만 수사관들은 비디오를 증거로 그녀가 해당 사건들과 연류되었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비디어 영상 증거를 근거로 현재 수사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