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다음달 12일, 달라스 아시안 윈드 홀리데이 음악회 개최

기사입력 2021-11-23 조회수 171

 

달라스 아시안 윈드 (음악감독 이정무) 가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 음악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12일 오후 5시 프로스퍼 하이스쿨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연주회는 전석 무료이며 연말에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에 연주될 곡들은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1악장, 거룩한 성, 폴라 익스프레스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으며 두명의 뛰어난 연주자들이 협연을 통해 더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거룩한 성을 함께 협연할 소프라노 박성애씨는 연세대 성악과와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이태리 밀라노 베르디 음악원을 졸업하였으며 연주자 조교과정 수료및 유럽 등지에서 다수의 콩쿨 우승 및 입상을 하였고 특히 휴스턴 로이스 알바 콩쿨 우승과 청중상을 받으며 미국 음악인들에게 각인되어졌다. 

그리고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을 협연할 피아니스트 조은실씨는 계명대 피아노전공 수석 입학 및 졸업을 한 다음 폴란드국립 쇼팽음악원(현 쇼팽음악대학) Magna cum Laude 메달을 받으며 졸업한 인재이다. 

미국으로 건너와서 미국 최고의 음악 대학으로 손꼽히는 Eastman School of Music 석사 학위를 장학생으로 취득하였으며 한국, 폴란드, 네덜란드에서 피아노 및 실내악 국제 대회에서 다수 우승하였고 국내외 오케스트라와 협연, 유럽 아시아 미국 8개국 피아노 독주회 및 실내악 연주, 그리고 폴란드 국립 라디오 방송국 녹음을 통해 음악적 업적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현재Texas Woman’s University에서 collaborative pianist 와 SEUM Piano Trio 피아니스트로 활발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 

 

2018년에 창단된 달라스 아시안 위드는 달라스에서 활동하는 석박사 출신의 아시안 관악 연주자들을 중심으로 목관악기, 금관악기, 타악기로 구성된 55명의 연주자로 편성되어 있다.

장르에 있어서 클래식, 세미클래식, 영화음악, 재즈음악, 현대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보도기사 및 사진 제공 - Dallas Asian Wind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