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쿠폰
마켓세일
핫딜정보
추천달라스맛집

[부동산] 김택완 부동산
2100 Dallas Pkwy, Ste 102 Plano, TX 75093

 

평점: 5 점 ( 14 명 )

naeyl (2021-10-13) 평점: 5
Ken Kim, 김택완 부동산을 추천 합니다. 저희 가정은 집을 오랜시간 보고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긴 시간동안 오래된집, 새집, 각기 다른지역을 매번 한결같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보여주시고 도와주셨습니다. 집뿐 아니라 학군과 교통과 주변정보까지도 하나하나 잘 보아주셨고 앞으로 투자가치로서도 괜찮은지 지역상황도 잘 분석해 주신것이 좋았습니다. 결국 새집으로 이사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여러가지 면에서 만족하며 거주하고 있습니다. 달라스지역을 잘 모르고 타주에서 이사 오시는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후스데어 (2021-09-21) 평점: 5
김택완 선생님 덕분에 편안하고 쉽게 집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각 집의 장단점을 잘 아시고 균형있게 평가해주셔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어려운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이고 빠른 대응으로 선택시 가장 최선을 주신 김택완 선생님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렇게 지속적인 사후 관리와 관심을 보여주실 realtor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호수사랑 (2021-09-19) 평점: 5
저는 미국에 온 지 2년이 지났습니다 . 처음 1년 아파트에 살고 그 후 집을 사려했었는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구매 계획을 늦추었다가 2020년 후반기부터 주택시장이 심각한 셀러마켓으로 변하면서 아주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원래 이런 후기를 안 쓰는데 이번에 김 택완 부동산님께 너무 감사해서 후기를 씁니다. 제가 만난 리얼터 중에는, 집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서 두어달 집을 함께 보다가, 그만둔 사람도 있고, 어느 정도 전문 지식은 있었지만 너무 상업적이고, 이기적이라 다섯 번 정도 집을 봤는데, 본 집에 대해서 빨리 오퍼를 넣으라는 압력을 넣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 지인의 소개로 김택완 님을 만났는데 , 2020년 말, 마켓이 열악한 그 상황에서도 상업적이지 않고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셔서 편안하게 집을 보고 살 수 있었습니다 . 집이 귀하고 나오자 마자 바로 계약이 성사되는 시점인데도 "절대 서두르지 마십시오. 집 잘못 사면 후회합니다. "하며 저의 초조한 마음을 위로해 주셨습니다. 예를 들어 "이 집은 고압선이 너무 가까워서 비추입니다" "이 집은 다 괜찮은데 이층에 불필요한 공간이 너무 많아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이 집은 한길 가에서 너무 가까워 시끄러워서 안 됩니다" 등등 정말 비지니스로 만난 것이 아니라 아주 오래 된 친구처럼 제 입장을 생각해 주며 편하게 해 주셔서 초조하지 않게 집을 살 수 있었습니다 . 집을 2021년 1월에 구입했는데 그 이후에도 집에 문제가 생기면 금방 달려 와서 자기 일 처럼 처리해주신답니다 . 미국 생활이 얼마 되지 않아 모르는 것도 많고 답답한데 주택 구입으로 이렇게 소중한 친구를 얻게 된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합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내 가족을 돕는 것 같은 마음으로 사심없이 일하고 애프터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챙겨 주시는 김택완 부동산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Inhisimage (2021-09-19) 평점: 5
진심으로 강력추천합니다!!! 김택완 선생님은 정말 진심이고 솔직하시고, 또 집을 골라주시는 안목이 탁월하십니다. 6개월전 캘리포니아에서 여러분들과 전화로 상담을 하다, 선생님께서 보여주시는 진심과 성의에 선생님과 일을 하게 되었고, 그 떄부터 모든 과정이 감동이 되었습니다. 집을 사고 택사스로 이주하려는 계획이었기에, 저희 몸은 캘리포니아에 묶여있었고, 김택완 선생님께서 수많은 집들을 영상 라이브 혹은 영상 녹화로 보여주시며, 선생님의 경험에서 나오는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택사스에대해 무지했던 저희에게 차근하고 자세한 설명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집을 사게해드리려는 마음보다, 우리 가정이 이집에서 행복할 지를 먼저 생각해주시는게 느껴졌습니다. 전혀 알던 분이 아님에도, 집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너무 믿음이 생기고 이분을 존경하게까지 되면서, 사진상으로는 그렇게 맘에 들지 않았던 집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 워낙 핫했던 시기에 집을 사야해서 이분의 안목만을 믿고 가자... ) 거짓말 처럼 이사후 직접 집을 보니, 평생 꿈꿔왔던 모든 부분이 이집에 다 있었습니다. 이사후에도 선생님의 저희가 타주에서 와서 아는 사람없이 외로워할까, 적응할 수 있게 모든 면으로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셨습니다. 그 때의 감동도 잊혀지지 않을 거 같습니다. 선생님.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는 이집에서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밖에 없습니다.

띠띠까까 (2020-01-21) 평점: 5
김택환 부동산 강력 추천합니다.집 구입한지 일년이 지났는데도 친절하게 어려운 서류 도와주셔서 너무 고마워서 리뷰 올립니다. 거래전이나 거래후에도 한결 같으신 사장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eabearz (2019-06-24) 평점: 5
김택완 부동산을 적극 추천합니다. 저희가 집을 렌트로 내놓아야 했는데 경험이 없어서 부동산에 많이 의지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부동산을 찾던 중 김택완 부동산을 추천받게 되었고 첫 만남에서부터 적극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보여주셨습니다. 꼭 필요한 이웃과 저희 집에대한 당시 시세등의 정보를 기본으로 우리가 가지고 있던 질문들에 대한 답을 주셨고 저희의 형편과 생각을 잘 읽으셔서 경제적, 심리적으로 편안히 모든 과정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셨습니다. 계약 과정에서 렌트 후 저희와 테넌트와의 관계까지 고려해 주시는 세심함까지 보여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NYTX (2019-06-20) 평점: 5
리뷰는 잘 안 쓰는데 혹시나 저와 같은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몇 자 적습니다. 저는 뉴욕, 뉴저지에서 부동산과 별로 좋지 않은 경험이 있어 이번 달라스는 여러 번 방문하며 시간을 좀 두고 신중하게 거래를 진행했는데요... 좀 더 업데이트된 지역별 향후 플랜이나 학군 분석 등 차별화된 전문적인 정보가 제 need와 맞아 사장님께 의뢰를 하게되었습니다. 특히 서울에서 직접 달라스로 오시는 분들, 그리고 거래 전과 후가 다른 부동산을 경험하셨었던 분들께 김택완 사장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전 과정 매우 꼼꼼히 잘 챙겨주셨고, 성품이 너무 좋으신 분이셔서 아직도 저희가족 모두 깊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분이신 만큼 좋은 client분들과 연이 닿아 늘 번영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헌호마미-

행복한달사람 (2019-05-25) 평점: 5
저희가족은 김택완 부동산을 통하여 작년초에 집을 구입하였습니다. 타주에서 이주하여 일년정도 아파트에 살며 아이들학군과 직장등을 고려하며 집을 일년이상 알아보면서 두명의 리얼터의 도움을 받았었는데 두분다 저희 마음에 들도록 도움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던중 김택완 리얼터님을 만나 함께 상의하면서 우리 재정과 학군 그리고 집의 내용까지 저희 마음에 꼭 드는 집을 찾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하는 과정가운데 항상 겸손하고 친절하게 도움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고, 진행과정가운데 저희와 셀러사이의 문제 및 가격조정도 철저하게 준비하시고 끝까지 잘 대처해주셔서 원만하고 만족스럽게 마무리 지을수 있었습니다.집구입이후에도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시고 저희도 모르는 문제는 여쭤보며 도움받고 있습니다.현재 집을 사시려고 계획하시거나 특히나 저희처럼 타주에서 오셔서 달라스실정을 잘 모르시는 분들께는 진심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happyman1234 (2019-04-22) 평점: 5
저희 가족은 김택완 부동산을 만나서 작년 9월에 집을 다 지어서 클로징 했습니다. 처음에는 집을 살라고 해서 멀리 켈러까지 오셔서 여러 집들을 저희 가족의 취향에 맞게 보혀 주셨지만 결국엔 집을 짓기로 했습니다. 미국에서 첫 집을 사는 것도 힘든데 집을 지으려니 여러가지 모르는 점도 많고 모든 단계 하나 하나가 산너머 산이었습니다. 특히 저희 엄마가 굉장히 까다로운 분이시고 제가 영어로 한국말로 번연하기 어려워서 설명해 드리기 어려움 점이 많았는데 김택완 부동산님꼐서 알아 듭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언제 든지 전화로 연결이 되어서 어려울수도 있었던 일들도 수월히 할수 있었습니다. 특히 빌더라 문제가 생겼을떄 정보나 이메일을 보내 주신 것 뿐만 아니라 직접 미팅에 오셔서 저한테는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처음이여도 원활 하게 집을 지을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법적, 계약 문제 뿐 아니라 집 지을떄 어떻게 지어야 더 나중에 팔떄 선호하는 스타일인지 까지 디자인에 대해서 디테일 하게 도움 주시고 또 클로징 날에 돈 와이어로 보내는 법, 주소 확인 까지 제가 어떤 질문이 있을떄에도 항상 전화 받으시던지 문자로 답에 주셔서 전 이분을 통해서 집을 산 것이 저한테는 가장 좋은 결정 이었습니다. 집을 지을떄 절차가 집을 살떄보다 더 힘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지만 이분이 처음부터 지금 까지 도움을 주신것이 그냥 비지니스가 아닌 정말 저희 가족이 좋은 집을 마련하시는 것을 기뻐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집에 이사온지 6개월이 지난 지금도 가끔 우리가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사후에도 많은 도움을 주어서 감사한 분입니다. 저희 가족이나 저한테는 너무 많은 도움을 주셔서 첫번째 집을 갖게 해주신 감사한 분이셔서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해서 우리처럼 걱정하지 않고 편안하게 집을 살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네요.

3SonsDad (2019-04-21) 평점: 5
김택완 부동산을 통해 지난 2017년 말에 캐슬힐 지역에 주택을 구입을 했습니다. 사실 집사는 일이 그렇게 어려운 일인지는 몰랐었는데, 막상 집을 보기 시작하니까 점점 더 저희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미궁에 빠지더군요! 그런 상황에서 김택완 realtor 님은 저희들의 필요와 선호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시고 '본인 집'을 구하시는 것처럼 까다롭게 따져주셔서 현재의 집을 성공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시세를 잘 파악해주셔서 discount 도 상당히 받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deal을 잘 해 주셔서 12000 불 정도 리스팅 가격보다 싸게 구입했었습니다.) . 당시에는 잘 몰랐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가격에 저희에게 정말 과분한 집을 장만하게 된 것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거래 이후로도 매 해 property tax 문제 등 조언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디아 (2019-04-19) 평점: 5
달달한달사람께서 쓰신글이 제가 느낀것과 똑같네요. 저도 강력 추천합니다. 이사온지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수시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해하기 힘든 편지들이 오면 언제든지 도와주시고 집구입전이나 구입후에도 많은 관심으로 끝까지 책임져 주시는 김택완 부동산 추천합니다. 저 처럼 영어가 완벽하지 못한분께 강력 추천합니다.

fresh air (2019-04-17) 평점: 5
타주에서 이사 오기 전에 짧은 기간동안 잠시 달라스에 방문했는데 그 기간에 좋은 집을 고르지 못했어요. 그래서 이후엔 인터넷으로 집을 보고 Ken realtor (김택완 부동산)의 도움을 받아야했어요. 직접 보지 못했는데도 제가 원하는 집들에 가셔서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고 사진찍어서 보내주신 덕에 멀리서도 집을 선택할 수 있었구요, 이후 직접와서 보았을때도 미리 본것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제가 잘 몰랐던 부분까지 오히려 더 세밀하게 체크해주신덕에 더욱 큰 도움이 되었네요. 결코 서두르지 않고 내 집 고르듯이 차근차근 해주신 덕분에 저희는 좋은 집을 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leongrant (2019-04-15) 평점: 5
Ken helped me and my family in a time of dire need. Viewing each house Ken, and providing us with factual information so detailed and with such care, we felt the same level of care as one would provide for his own family. Every question posed to him, ranging from history of the house's foundation and analytical detail needed from vendors and consultants, there wasn't a time in which were left without an answer. Ken's promptness in responding to our question with details and his heart to care for the customer beyond the norm seen in today's real estate world is definitely unparalleled top notch. As a first homebuyer also in the state of Texas, he follow through after the move in and helped us to get familiar with house care, and taxes. What an incredible joy it is to work with Ken. I would recommend Ken for real estate services.

달달한달사람 (2019-04-15) 평점: 5
김택완 부동산 강력추천합니다. 저희는 타주에서 이사를 왔고, 아파트 생활을 1년 정도 했어요. 텍사스에 대해서 전혀 아는 것이 없는 저희 부부로서는 집구매를 생각할때 막막한 마음이 앞섰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김택완 부동산을 만나게 되었는데, 밝은 미소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처음부터 마음이 편했습니다. 집을 여러군데 보러 다니면서 우리의 사정, 관심사와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어떤 점인지 빠르고 센스있게 파악하시고, 그에 따른 매물을 부지런히 소개시켜 주시는 마음에 참 감사했어요. 저희는 로케이션, 금액, 학군, 원하는 스타일 정도 생각하고 집을 둘러보기 시작했는데, 우리가 미처 생각지 못한 지형적인 문제, 건축구조, 채광방향, 그 지역의 범죄율, 지붕상태, 집의 기초, 구매자 가족구성원 형태에 맞는집 등 마치 자신이나 가족의 집을 알아보시듯이 꼼꼼하게 짚어가면서 체크하시는 세심하심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집을 선택하여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과정에서도, 그리고 구입한 후에도 융자, 잔디서비스, 세금, 엔지니어링, 집관리 등 각종분야에 서비스에 알고 계시는 분들이 다양하게 많으셔서 때에 따라 문의를 드리면, 시원시원하게 각 분야의 좋은 분들을 소개시켜주셔서 꼭 필요할때에 정확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집을 구매하는 일을 넘어 진심으로 저희의 따뜻한 집을 구하는 여정에 함께하시는 따뜻한 성품과 젠틀한 배려심이 느껴져서 구매자로서 집을 구하는 기간동안 있을법도 한 긴장과 스트레스가 내려놓아지더라구요. 정말 즐겁게 집을 보러 다녔습니다. 집을 사는데 100% 모든면을 다 만족할수는 없겠고, 개인 선택과 호불호는 다 다르겠지만, 구매자의 기호와 선택을 새심하게 잘 배려하시면서도, 구매자는 모를 법한, 전문가의 눈에만 보여지는 문제를 발견하시면, 그 문제를 덮거나 넘어가지않고 단호하고 정확하게 알려주시는 정직하심에 더욱 신뢰할수있었고 참 든든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최종선택을 하는 구매자가 지혜로운 결정을 하도록 큰 힘이 되어주셨습니다. 집 구입전, 구입후까지도 관심과 사랑으로 서비스해주시고, 끝까지 책임져 주시는 김택완 부동산 대박추천드립니다. 함께 집 보러 다니고 사는 모든 과정에서 전문적으로 우리의 확실한 필요를 채워주시기도 하셨고, 개인적으로 성격이 굉장히 쿨하시고, 호탕하신 인간미가 있으시고, 배려센스만점이셔서 우리들은 김택완 부동산 서비스에 대만족이고 정말 행복했어요. 어느분이 달라스 오셔도 김택완부동산 열렬하게 강추드립니다. 꼭 전화해보세요. 전화번호가 972-730-5198 네요.

   리뷰쓰기
작성자: * 리뷰는 반드시 로그인해야하며, 본인글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형편없다 별로다 보통이다 좋다 아주좋다